삼바, 고의 분식회계 결론..

출처  http://news1.kr/articles/?3476920

삼바가 국가와 민족 앞에 저지른 악랄한 행위는 당연히 ‘고의적인 분식회계’가 맞습니다. 그렇지만 이 또한 셀트리온이 건너는 또 하나의 징검다리일 뿐입니다. 그럼에도 독개미 모두의 가슴이 뛰기 시작합니다. 왜 그럴까요?

금융 적폐 청산의 첫 단추가 제대로 끼웠기 때문이겠죠. 셀트리온을 선두로 우리나라의 많은 바이오기업들이 그 뒤를 쫓아 팔짝팔짝 징검다리를 무사히 건너갈 것입니다.

공매도 세력과 연계된 금융 마피아가 손을 내저으며 건너오지 말라고 발악을 해도 이젠 더 이상 통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수많은 분들의 노력으로 여기까지 왔습니다. 물론, 거기엔 삶의이유 님의 땀과 눈물도 들어 있습니다. 우리가 그것을 어찌 잊을 수 있을까요?

이제 삼바 사건을 시작으로 우리나라를 오랫동안 뒤덮고 있었던 금융 적폐의 껍데기가 하나씩 벗겨 나갈 겁니다. 촛불 혁명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공매도 역시 시간 문제일 뿐, 그 폐혜를 발본색원할 것으로 믿습니다. 

산불이 곳곳으로 번져 나가듯, 촛불의 힘은 우리 사회 곳곳으로 그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것입니다. 촛불이 산불로 크게 번져서 우리 사회의 적폐를 말끔히 태워 버려야 합니다. 우리 독개미들이 ‘그 선봉에 서서'(이것은 결코 설레발이 아닙니다) 함께 한다는 것이 무엇보다 자랑스럽네요. 

오늘은 기쁜 날입니다. 이런 날이 자주 있었으면 좋겠군요. ㅎㅎ